영어캠프
해외영어캠프 소개
미국
필리핀
뉴질랜드
 
 
HOME > 영어캠프 > 필리핀
 
 
 
 
월드넷 유학 플래닝 센터에서는 아이들에게 좀 더 영어와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외국 현장 생활 영어 체험 학습을 위한 영어 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경비로 영어가 국어로 통용되는 외국에서 이뤄지는 국외 영어학습은 그 자체로 독특한 문화적 경험이 될 것 입니다. 현직 교사들이 직접 짠 프로그램으로 LEVEL TEST후 월~금요일 오전 8시 ~ 오후 7시까지 다양한 ACTIVITY와 함께 영어수업이 진행 됩니다. 여름방학 3주 동안 외국인 선생님에게 매일 10시간 이상씩 영어를 공부하며, 영어를 집중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버릴 수 있게 하여줄 뿐만 아니라 . 현지 적응능력이 뛰어난 학생은 단어와 어휘 보충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가정학습에서 더욱 의욕을 보일 것이며, 캠프가 끝난 후에도 외국인과 직접 대화는 물론 말하기, 듣기, 쓰기를 비롯한 정규 영어 수업에서도 빠르게 실력을 쌓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방과 후에는 학과 수업이 뒤쳐지지 않도록 수학 복습 예습을 비롯하여 2시간 동안 수업이 진행되며, 주말에는 필리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을 통해 국내에서 체험 할 수 없었던 새로운 ACTIVITY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우리 자녀에게 국제화 감각을 통한 문화적 세계관의 경험을 심어주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줄 수 있을 것 임을 약속 드립니다.
2008년 여름방학 영어 캠프 (1월 5일 ~ 1월 24일)를 필리핀 마닐라 정부에서 정식 허가를 받아 수년간 방학 영어 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한 English 폴리 어학원에서 진행하며, 소중한 자녀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줄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Man-to-Man 수업과 그룹 스터디 수업을 병행하는 영어 연수의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짧은 기간 어학 연수의 효율을 높이고, 주말(토, 일) 이용하여 관광 천국인 필리핀의 관광 명소와 문화 유적을 탐방, 체험케 하고, 영어권인 외국에서 아이들이 직접 쇼핑할 수 있는 LIVE ENGLISH기회와, 생생한 현장 체험을 통해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해외 탐방을 통한 문화적 경험을 토대로 세계관의 자아를 더욱 넓힐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며, 최대한의 어학 능력을 배양하고 동시에 현지 외국인 또는 외국친구들과 대화를 통하여 월드와이드의 발판을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월드넷 영어캠프 장점
1) 어학원 원장님이 한국인 여성 원장님으로 꼼꼼하시며, 수년동안 영어캠프를 진행하며, 아이들 케어에 아주 세심하도록 많은 배려를 하고 있습니다.

2) 영어캠프를 진행하는 동안, 필리핀 현지에서 매일 정규학과 수학 수업을 영어 선생님이 1시간, 한국 선생님이 1시간을 학생들에게 강의 합니다.

3) 현지에서 1일 10시간씩 집중적인 영어수업을 하며, 재미있고 다양한 Activity를 하므로 영어에 더욱 흥미를 갖게 됩니다.
 
4) 현지 학교를 방문하여 현지 학생들과 어울릴 기회가 주어지며, 서로 통하는 아이들끼리 영어로 서신을 교환하며 우정을 쌓을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5) 필리핀 정부로 부터 인가된 마닐라에 있는 어학원에서 수년간 검증된 프로그램입니다.
 
초등학생 1학년 ~ 중학생 3학년
(부모님도 같이 연수를 가실수 있습니다. 부모님 동반은 별도로 문의해 주십시요.)
 
3주 코스(여름방학 영어캠프 기간 - 출국 : 2008년 1월 5일 (토) ~ 귀국 : 2008월 1월 24일(목)
 
모집인원 20 명 정원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본원 단독 5층 건물 - 잉글리쉬 폴리어학원.
 
영어 캠프 주최원 : (월드넷 유학 플래닝 센터)
필리핀 잉글리쉬 폴리 어학원과 제휴 독자적인 영어캠프 주관.